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푸꾸옥 호텔 수영장 풀빌라 두짓프린세스 리조트 예약 푸꾸옥 중부 숙소

해외여행기록

by 최블리BLOG 2024. 4. 22. 01:44

본문

728x90
300x250
SMALL

 

 

베트남 푸꾸옥여행 4박5일

윈덤그랜드 푸꾸옥 3박 후

풀빌라 리조트를 알아보다가

 

오션뷰 수영장이 멋진 곳을 찾았어요!

숙소 정보, 예약방법 알려드릴게요🩷

 


 

Phu Quoc Island

Đảo Phú Quốc

푸꾸옥 자유여행 숙소예약2

 

 

 

 

 

두짓프린세스 리조트

 

 

 

 

저는 이번여행이 가성비 여행 이라

리조트예약시 마지노선이 15만원이었는데

공항과 가까우면서도 바다가 1분거리에 있는

오션뷰 풀빌라가 많이 없더라고요.. 사이트

20곳 더 찾아보며 가격비교하던 중

멋진 오션뷰에 10만원대인 리조트를 찾았어요.

 

 

 

107,399원에 결제했습니다.

(기간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있어요)

 

 

바다가 1분위치에 있다는 점과

후기들이 좋은 것이 제 맘에 쏙 들었어요!

물론 가격대가 가장 맘에 들었지만요🩷🩷

 

 

 

 

 

 

 

 

후기들보니 오션뷰 풀빌라 특히

노을질 때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고 하고

직접 찍으신 사진들이 사진만보아도

멋있어서 저도 꼭 여기서 수영하고 싶더라고요.

공항과 가깝고 푸꾸옥 중부 인기명소와도

근접해있어서 여행 마지막날 좋은 것같아요.

 

저는 아고다 어플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예약전 하루종일 10개어플을 다 비교해보았어요!!

미리 선예약후 숙소에서 현금을 주는것으로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했어요.

(날짜마다 다르니 다른 어플을 꼼꼼하게 살펴봐주세요!)

 

 

 

 

 

 

 

 

어플에 들어가면 영어울렁증으로

영어들이 많아 조금 보기 어려워서

네이버에 많은 블로거분들이 쓰신

후기들을 20개넘게 보고 예약확정했어요.

예약하고 일주일뒤 다시 들어가보니

1만원 올랐더라고요. 여행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더 오르는 것같아요.

예약할 때 2인조식이 포함되있는지

침대종류도 꼭 확인해야해요.

 

 

 

 

 

 

 

숙소보고나서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제가 계획한 곳도 알아보았어요.

 

 

 

어플에서 예약해도 숙소확인후 확정서까지

도착해야 확정된 거에요🤗

저는 24시간정도 후 메일로 왔어요.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도 숙소마다

다르니 꼭 확인할 부분이에요!!

숙소에서 공항까지 픽업도 가능해서

체크아웃 전에 미리 항공편 말하면 공항

이동 교통편을 제공해준다고 해요.

 

 

 

 

 

푸꾸옥 5월여행 알아보는 분들

푸꾸옥 숙소 알아보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여행준비 포스팅

계속 이어나가볼게요! 감사합니다

 

 

 

 

푸꾸옥 특가 항공권 정보는 이전포스팅에 있어요!

 

베트남 푸꾸옥 항공권 특가 비엣젯 푸꾸옥 비엣젯항공권 푸꾸옥여행 숙소 항공권예약

5월 해외여행지로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가장 먼저 할 일은 항공권 예약이라 특가 항공권...

blog.naver.com

 

728x90
300x250
LIST

관련글 더보기